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중요한 팁으로 기사 마케팅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십시오!

나나베테랑 2020. 7. 20. 14:52


이러한 중요한 팁으로 기사 마케팅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십시오!



기사 마케팅은 매우 흥미진진하지만 다소 위협적인 경험이 될 수 있는데, 특히 당신이 그 방법을 전에 사용해 본 적이 없다면 더욱 그렇다.


성공하기 위해서는 기본을 배우고 새로운 기술을 실험하는 데 시간을 보내야 한다.


아마도, 아래 단락들은 여러분이 일을 하고 새로운 수준의 성공을 이루도록 영감을 줄 것이다.




독자들이 관심 있는 광고의 종류를 연구해 보십시오.


적당한 종류의 광고를 찾으려면 시간이 좀 걸릴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가끔 새로운 주제와 디자인으로 그것을 바꾸기를 원할 수도 있다.


실험을 좀 해야겠지만, 결국에는 그럴 만한 가치가 있을 것이다.




사이트에 제목 태그를 올바르게 입력하십시오.


제목 태그에 웹 사이트와 관련된 키워드를 사용해야 한다.


제목이 다른 제목과 다른 고유한지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은 당신의 제품이 다른 사람들에게 잘 작용했다는 확실한 증거를 가지고 있을 때 당신에게서 제품을 사는 경향이 더 많다.


실제 고객의 추천서가 포함된 섹션을 포함하여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키십시오.




가장 성공적인 기사 마케팅 캠페인에서는 인터넷 곳곳에서 기사가 공유될 것이다.


각 기사에 사용자를 웹 사이트로 안내하는 작업 링크가 있는 한, 이것은 좋은 일이다.


작업 링크는 악명을 얻고 트래픽을 증가시키기에 최적이다.


연결고리가 끊기거나 없어지면 밖에 있는 물품에 해를 끼칠 수 있다.




독자들로 하여금 행동을 취하기를 원하도록 감정적으로 요구하라.


기사의 마지막에 독자들에게 그들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분명히 하라.


그들을 위해 쉽고 명백하게 만들어라.


독자들에게 이것을 제공함으로써, 여러분은 여러분이 찾고 있는 반응을 더 많이 얻을 수 있다.




성공한 기사 마케터들은 기사를 쓸 때 자신의 목소리를 사용해 왔다.


여러분의 청중들에게 연설할 방법을 찾고 이 사람들이 여러분이 쓰고 있는 경험들과 감정들을 건조한 사실들을 제시하는 대신에 연관시키도록 하라.


최고의 기사 작가는 글쓰기에서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며 언어와 톤으로 독특한 캐릭터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작가들이다.




남의 기사를 베끼지 마라.


다르다면 마케팅을 더 잘할 수 있을 것이다.


컨텐츠를 다시 검색하는 것은 중복 컨텐츠 필터의 지속적인 진화에 기초하여 당신의 사이트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각 글의 길이는 적당해야 한다; 600단어, 한 단락당 3-5문장으로 대부분의 독자들이 요점을 이해하기에 충분하다.


더 긴 것은 독자들이 압도당하거나 집중력을 잃게 할 수 있다.


많은 기사 디렉토리들은 이러한 특정 지침을 사용한다.


그것들을 고수하면 당신의 기사가 배포될 가능성이 높아질 것이다.


당신의 블로그는 300단어부터 400단어까지 더 강해져야 한다.




내용을 쓸 때 독자들이 흥미를 느낄 만한 독특한 기사를 반드시 제작하도록 하라.


독자들은 오래된 정보를 다시 읽는 것 같은 기사에서는 별로 매력을 느끼지 못할 것이고, 많은 기사들은 모호한 내용에서 벗어나게 될 것이다.




글에서 자신만의 개인 스타일을 만드세요.


독자들이 당신의 성격을 볼 수 있을 때, 독자들과 더 가까워질 것이다.


당신이 다른 모든 사람들과 같다면, 당신의 분야에서 리더로 보여지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에게 잠재적인 이익이 적다는 것을 의미한다.




모든 기사에 당신의 bio를 포함하라.


이것은 당신의 사이트를 보는 사람에게 당신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야 한다.


당신의 기사를 좋아하는 독자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할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링크를 공유할 때, 당신의 청중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해준다.


작가 전기를 포함한 기사들은 더 개인화된 느낌을 제공함으로써 독자들이 더 잘 연결되도록 돕는다.




기사 마케팅을 사용할 때는 기사 전반에 걸쳐 키워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또한 당신의 헤드라인과 메타 태그와도 관련이 있을 것이다.


기사에서 키워드를 강조하는 좋은 방법은 태그를 사용하여 키워드의 글꼴을 굵게 만드는 것이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출처 보기를 선택하여 경쟁업체가 사용하고 있는 키워드를 확인하십시오.


"



독자들이 당신의 기사를 읽고 싶어하도록 만들 흥미진진한 헤드라인을 선택하라.


아무도 당신의 웹사이트를 클릭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을 정도로 당신의 헤드라인을 쓰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있다.


궁금하게 만드는 문제제기.


이것은 그들이 그 기사를 철저히 읽도록 격려할 것이다.




기사 마케팅에서 이기고 싶을 때 알아야 할 것이 많다.


이러한 단계를 배우는 데 시간을 들이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기사 마케팅 노력에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